COMMUNITY

건강하고 행복한 육아를 하실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HOME  >    >  
후기 이벤트

다산케어센터 이용 중이신 산모님 중 만족후기를 남겨주시는 산모님께 추첨을 통하여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산전 또는 산후관리 케어
체험관리 1회 할인
(지점 문의)

아가 내의
물티슈 세트
하기스 기저귀

점보의자
딸랑이 장난감
탯줄도장 제작

*제외대상
정부지원 서비스 이용고객

제목 노원구 다산케어산후도우미
작성자 송*지
작성일 2024.11.04

첫째때는 친정에서 한달간 조리했는데 이번엔 첫째등하원 이슈도있고 친정쪽 애완동물 이슈도 있어서 이번엔 친정도움을 못받게되어 둘째 만삭때 업체를 찾던도중 첫째친구 엄마들한테 업체 정보를 이곳저곳 받았었는데 두 세곳 상담전화 하다가 다산케어 센터가 상담을 차분히 해준다는 느낌을 받아서 3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결정하고나서도 잘한선택일까 제 성향성 안해도 될 걱정부터 온갖 상상의나래를 펼칩니다.

주위에서 '신생아때는 잠에 부족하고 둘키우는건 두배가 아닌 네배가 힘들다 편히 쉬려면 무조건 써라' 해서 상담시 요청사항에 말수가 없으신분 간섭없으신분 원한다고 말씀드렸었습니다.

출산하고 관리사님 목록을 받아 선택했는데 조리원 첫 입소날 관리사님 개인사정으로 못하게되어 다른분목록을 받았고 조리원퇴소하고 첫번째 오신분은 할말은 많지만 여기에 다 나열하긴힘들고 그냥 저랑 안맞는분같아 이틀이용 후 업체에 말씀드려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9월초 첫주 추석전이라그런지 다른관리사님 선택과정이 원활하진않았습니다.

둘쨋주~추석마지막 연휴 이후 관리사님 없이 남편과 제가 오실때까지 케어했어야했어요

추석이 지나 두번째관리사님이 오셨는데 꼼꼼하고 잘맞는다 싶었는데 5일째 되는날 퇴근후 허리다치셨다고 못하게되었다고 연락을 받게되었고 또 일주일을 기다려야했죠

그동안 계속 변경이슈로 계약취소도 생각을 했었어요

하지만 반절만사용하고 반이 남은상태기도하고해서 이번이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세번째분목록받았고 오시기전 날 연락받았는데 산모 음식 알러지 여부 여쭤보셨어요.

세번째관리사님께서 첫날 출근해서 케어하는거 본 후 퐁당퐁당 10월 첫째,둘째주 연휴때 남편하고 첫째를 멀리있는 시댁에 보낼만큼 안심이 됐었어요

공휴일때 혼자 둘째 볼 제가 걱정된건지 근무날이면 일찍 오셔서 아이케어해주셨네요.

출근하시면 아침식사 차려주신 후 먹고 새벽에 못잔잠을 맘놓고 푹 잔거같아요.

아이도 너무 이뻐해주시고 퇴근하실 때마다 제가 자느냐구 못본 아기모습 틈틈히 사진찍어서 보내주셨어요.

첫날오실 때부터 마지막인 오늘까지 반찬,국,과일,유산균음료,샐러드,분식류 등등 정말많이 챙겨오셔서 든든히 먹은거 같아요.

신생아케어, 음식, 개인시간, 집안청소 정말 저는 신경쓸것없이 이모님이 계신 2주동안 쉬기만한것같네요

사람들에게 쉽게 정을 안주는편인데 짧은기간동안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기도하고 아이 50일촬영사진도 잘나온거 픽해서 보낼정도로 큰이모처럼 편했어요.

취소했다면 이렇게 좋으신분 못만날뻔했어요

친정부모님께도 말씀드렸더니 정말 복받았다며 이렇게 좋으신분 만나려고 그동안 맘고생,몸고생 한거 같다하셨네요

댁도 근처이셔서 나중에 지나가다가 인사나누고 싶을 정도로 좋은 관리사님을 만나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출처] https://cafe.naver.com/imsanbu/72814942

 

첨부파일

리뉴얼 전 이용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