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건강하고 행복한 육아를 하실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HOME  >    >  
후기 이벤트

다산케어센터 이용 중이신 산모님 중 만족후기를 남겨주시는 산모님께 추첨을 통하여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산전 또는 산후관리 케어
체험관리 1회 할인
(지점 문의)

아가 내의
물티슈 세트
하기스 기저귀

점보의자
딸랑이 장난감
탯줄도장 제작

*제외대상
정부지원 서비스 이용고객

제목 노원구다산케어센* 산후관리사 유**관리사님
작성자 유*은
작성일 2026.05.26

안녕하세요

산후관리사 서비스 이용 후 만족하여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노원 다산케어 유ㅇㅇ관리사님이었고요~

저는 출산 전 서비스 이용을 많이 고민했어요

이유는 집에 모르는 사람이 와 있는 것이 너무 불편할 것 같아서였는데

제가 예민한 편이기도 하고 아기를 믿고 맡길 수 있을지 의문이었거든요

결론은 강추강추라는 것입니다...

일단 초보맘들은 무조건 추천이에요~!

#아기 케어 부분

서비스 이용을 마음 먹은 것도 일단 아기 돌보는 것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요

관리사 님께서 아기를 돌보시는 걸 보면서 안는 방법도 여쭤보고

아기가 밥 먹고 놀다가 그냥 알아서 자는 줄 알고 재워줘야 하는지도 몰랐던 저희에게

알려주시기도 하고 목욕하는 방법도 매번 옆에서 보면서 잘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끼리 했어도 뭐 어떻게든 했겠지만 너무 서툰 손길들에 아기가 스트레스 받았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래도 보면서 배우기도 하니 훨씬 나았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아기도 정말 너무 예뻐해주셨어요 ㅠㅠ

진심으로 예뻐해주시는 게 느껴질 정도...ㅋㅋ

아이구 예뻐라~와 아기 이름을 한 오백 번 정도는 부르신 것 같아요 ㅋㅋ

처음에는 그냥 업무적인 부분이니 그러시는 거겠지 했는데 보면 볼수록 진심으로 귀엽고 예뻐해주시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또 아기가 눕히면 깨서 계속 안고 있어야 하는 날에도 계속 안고 계시면서

정말 아기를 잘 케어해주셨어요

#청소 및 청결 부분

전체적으로 집안일도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청소도 매일 깨끗하게 해주셨고 원래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부분인데도 필요한 부분이 보이시면 해주시기도 하고 말씀 안 드렸는데도 먼저 해 주시고 해서 감사했어요

#음식 부분

저는 무슨 관리사님이 저 어렸을때 음식 해주셨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음식을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할 맛으로 요리 정말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남편도 뭔가 식당에서 팔것같은 맛이 아니라 누구나 익숙하게

먹을 듯한 맛이라고 오히려 이게 더 힘든데 요리 잘 하신다면서 좋아했어요 ㅎㅎ

계신동안 이것저것 이건 어떻게 만드신거냐고 여쭤보기도 하고 그랬네요 ㅎㅎ

제일 좋았던 건 제가 제일 힘들어 하는 게 메뉴 고민인데... 적당히 기본 재료 사놓으면

관리사님께서 식단 생각 하셔서 만들어주신 점이 참 좋았습니다 ㅎㅎ

너무 재료가 없을 때는 관리사님께서 이런거 장 봐놓으시면 다음주에 뭐 해주신다고 말씀해주시기도 해서 더 편했어요 ㅎㅎ 있는 재료로 어떻게든 만들어주셔서 진짜 좋았어요 ㅋㅋ

또 관리사님이 해 주신 것 외에는 집에 반찬이 거의 없었는데 따로 댁에서 가지고 오셔서 내어 주신 반찬들도 너무 감사히 잘 먹었어요~!

#마무리

사람을 잘 못 믿는 제가 혼자 산책도 잠깐 다녀오기도 하고

마지막 날 남편과 같이 있던 날엔 운전 연습하러 다녀오기도 하고 그랬어요...ㅋㅋ

진짜 제 성격상 생각도 못했던 일인데 그게 되더라고요 ㅠㅠㅎㅎ

그래서 제 친구도 서비스 신청 할지말지 고민하고있길래 지역은 달라서 저 케어해주신 관리사님이 가주시진 못하겠지만 그냥 무조건 하라고 강추했네요 ㅋㅋ

진짜 잘 안 맞는 분 오셨거나 그랬으면 너무 힘들었을텐데 15일이 어떻게 간지 모르게 금방 흘러갔어요...

10일보다는 15일이 좋은 것 같아요 10일정도 됐을 때 적응이 돼서 딱 끝났으면 아쉬웠을 것 같았는데 남은 5일은 좀 더 편하게 보냈어요

사람들이 이런 거 후기 굳이 왜 쓰나 했는데 광고나 후기 선물 뭐 그런 거 아니어도

그냥 감사해서 쓰고싶어지는 것도 있더라고요 ㅎㅎ

출산하고 정신없어서 이런 거 다 미뤄놨었는데 이거부터 쓰고 있네요..ㅋㅋ

더 많은 분들이 좋은 관리사님 만나셔서 산후 조리에도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참고로 관리사님 스타일은 딱딱하고 업무만 딱 하는 스타일은 아니시고 친근감 있으신 스타일이십니다 ^^

저는 사실 관리사님 오시기 전에 업무만 딱 하시는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했었는데도 관리사님께 만족해서 이렇게 후기를 쓰고 있답니다..ㅋㅋ

혹시 정보 궁금하신 분 있으시면 쪽지로 알려드릴게요!

음식 해주신 거 찍으니까 별거 아닌데 왜 찍으시냐고 물어보시던 관리사님...ㅋㅋㅋㅋ

이렇게 써먹네요~! ㅎㅎㅎㅎ

관리사님 감사했습니다~!

 

 

 

 

 

 

 

 

 

 


[출처] https://naver.me/5xgaIkKa

 

첨부파일

리뉴얼 전 이용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